Dienstag März 19, 2024
Anmelden  \/ 
x
Registrieren  \/ 
x

Willst du mehr über die Inhalte von Sojugarten erfahren? Klicke hier!
Sojugarten.com의 콘텐츠에 대해 더 알고 싶나요? 여기를 클릭해보세요!


작문 교정 서비스 이용이 처음이신가요? 아래,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모았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f1e9 1f1ea 교정은 독일 원어민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book next 편지(메일), 지원서, 시험대비 등 다양한 목적을 위해 교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f1f0 1f1f7 소주가르텐 팀원들의 거주 베이스는 한국입니다. 따라서 업무 시간은 대한민국 표준 시간(KST)을 따릅니다. 우리는 이용자의 텍스트를 가능한 한 빠르게 교정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때로는 교정이 한 두 시간 안에 완료되기도 하지만, 최대 24시간 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용자의 "작문 교정 계좌"는 운영자에 의해 수동적으로 충전됩니다. 따라서 서비스 이용 결제 후, 계좌가 즉시 충전되지 않더라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 교정 요청은 계좌에 금액이 충전되지 않더라도 결제 이후 즉시 가능합니다.

 

작문 교정 서비스가 정확히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궁금한가요?

 

메인 메뉴 모음의 <작문 교정> 메뉴를 클릭하면, 오른쪽 화면에 관련 메뉴 및 이용 방법이 나타나게 됩니다. 화살표가 이끄는 순서대로 버튼을 눌러가며 교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상세히 설명)

작문 교정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이곳, Sojugarten.com 의 계정이 필요합니다! 회원 가입을 하지 않았다면, 상단 메인 메뉴 아래 보이는 파란색 <등록>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korrektur schritt 1

0031 교정을 위한 텍스트가 준비되었나요? 작문 교정 메뉴 버튼, 또는 오른쪽의 위와 같이 생긴<글자 수 계산&옵션 선택> 버튼을 클릭해보세요. 빈 텍스트 상자에 교정을 원하는 텍스트를 붙여넣은 뒤, 원하는 옵션을 선택해보세요. 텍스트 상자 아래에 해당 텍스트의 글자 수 & 옵션에 해당하는 교정 가격이 자동으로 계산되어 표시됩니다. 선택한 옵션 종류를 잊지 마세요! 

 

korrektur schritt 2

0032 다음은 작문 교정 계좌를 충전하는 단계입니다! 이미 교정비를 충전했다면, 이 단계를 스킵해주세요. 교정비 충전을 원한다면 코인 아이콘(coins) 또는 <금액 충전> 버튼을 클릭하세요. 교정 받을 텍스트에 해당하는 금액을 입력하고 결제 방법을 선택한 뒤, 지금 결제 버튼을 클릭하세요. 결제에 필요한 기본 이용자 정보를 작성해주세요. (원에서 유로로 환전되어 계산되는 동안). 운영자가 확인하는 즉시, 이용자의 교정 계좌에 결제한 금액을 충전해드립니다. 충전을 기다리는 동안 다음 단계를 따라 이미 교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korrektur schritt 3

0033 이어지는 <작문 교정> 버튼을 눌러 게시글의 제목과 교정받길 원하는 텍스트를 작성해주세요. (독일어능력시험 등의 시험 대비에 필요한 작문이라면, "문제(질문) 유형" 또한 함께 작성해주십시오. 어떤 시험, 어떤 문제 유형에 해당하는 텍스트인지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럴 경우, 이러한 "문제(질문) 유형"에 해당하는 글자 수는 작문 비용에 계산되지 않으니 걱정은 덜어주세요.^^)

 

3. 1. '제목'에는 선택한 옵션 종류를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3. 2. 옵션2 또는 3을 선택한 경우, 교정에 필요한 코멘트를 달아드리게 됩니다. 이 때, 영어 혹은 독일어 중 어떤 코멘트를 원하는 지 선택하여 제목에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3. 3. 시험 대비/작문 능력 향상이 목적이 아닌, 특정 용도에 필요한 텍스트 교정이라면 용도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독일 문화를 잘 아는 소주가르텐 팀원이 목적과 용도에 맞는 작문 '톤'을 선택하여 그에 맞게 교정해 드려요. (예: 대학 입시에 필요한 지원서인지, 관공서에 보내는 편지글인지 등)

3. 4. 마지막으로, 제출 버튼을 클릭하면 저희에게 텍스트가 전달됩니다.

 

korrektur schritt 4

0034 <작문 결과> 버튼을 클릭하여 교정된 텍스트를 확인하세요. 한국 업무 시간(통상적으로 9-18시) 안에 교정을 요청했다면, 그 안에 교정이 완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이메일을 통해 교정 완료 여부 알림을 받아볼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받아본 텍스트를 통해 어떠한 질문이나 피드백을 보내고 싶다면, 언제든지 자유롭게 작성글 아래에 코멘트(댓글)를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학습자 분과 소통할 수 있다면 저희는 언제나 기쁘답니다. :)

교정이 완료되면 교정 계좌에서 해당 금액이 차감됩니다. 이 때, 원화 - 유로는 google.com 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환율을 따릅니다.  

 

korrektur schritt 5

2753 지난 교정 현황(날짜, 금액, 글자 수)을 확인하고 싶다면 이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내 작문교정 계정의 현재 잔액 (€):

97.50 coins


서비스 관련 문의 사항이나 문제 발생 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 Diese E-Mail-Adresse ist vor Spambots geschützt! Zur Anzeige muss JavaScript eingeschaltet sein!


Feedback

Sojugarten.com entwickelt sich ständig weiter. Wenn ihr Ideen und Vorschläge habt oder aber auf Probleme stoßt, klickt hier und schickt uns gerne eine Nachricht! Wenn ihr registriert oder Sojugarten-Mitglieder seid, könnt ihr uns natürlich auch direkt über die PN-Funktion im Forum erreichen.

Lizenz und Copyright

Soweit nicht anderweitig erwähnt oder falls keine ausdrückliche Erlaubnis erteilt wurde, sind diese Webseite und alle ihre Inhalte unter folgender Lizenz geschützt: Lizenz